신흥은 고객 여러분께서 저희 회사의 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전국에 61개의 A/S센터를 개설,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지향정신으로 무장된 기술인력의 활동을 통하여 전국 어디서나 고객의 요구에 신속, 정확, 친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고 최선을 다한다.
01기동성이 뛰어난 서비스 체계를 가동한다.
회사와 전국 61개의 A/S망과의 긴밀한 협조하에 주야 24시간 대기 체제로 전국 어디서나 3시간 이내 출동서비스를 실현한다.
02수준 높은 기술력이 지원되는 서비스를 한다.
기술수준이 높은 서비스요원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과 현대화된 서비스 장비의 보급 등 1회 조치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신속 정확한 서비스가 되도록 전문인력을 지속적으로 양성한다.
03신속하고도 완벽한 부품 조달체계를 갖춘다.
전국 61개의 A/S 사무소에 회사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로 항시 전기종 기본부품을 상시 비치하여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하는 체계를 유지한다.
04무상 A/S 및 계획에 의한 정기점검 서비스도 실천한다.
무료 A/S 기간이 지난 기계에 대하여 매년 5,000여대를 선정하여 계획에 의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동시간 및 수명연장 비용절감 등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간다.